2019.12.01 23:20

12월 인사

https://www.anizen.com/freeboard/195023 조회 수 34 추천 수 1 댓글 4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벌써 시간이 흘러 12월이 되었습니다.

12월 처음 드리는 인사입니다.


우선 근황 보고입니다.

항상 연말만 되면 일이 바빠져서 아무것도 하지 못하는 상황입니다.

그래서 정말 일만 하고 있답니다.. 아마 12월 31일까지 그럴 예정입니다..


원래라면 연말이나 혹은 연초에 바쁜 일을 끝마치고 일본으로 여행을 가지 않았을까.... 하지만

시국이 시국인지라 또, 예전만큼 열정도 없어서 막상 가도 할 게 없을 것 같아 이번에는 아무 곳도 가지 않지 않을까 합니다.

아니면 국내 여행이라도 다녀올까 하는데.. 아는 곳이 없어서 일단 생각만 하고 있습니다.


사실 작년부터 시도해보는 것이 있습니다.

근데 생각처럼 잘 되지 않아 아직 보고드리기엔 민망하군요...

뭐 어쨌든 내년에는 더욱 정진하여 내년 이맘때쯤에는 정보를 공유할 수 있으면 좋겠네요.


올해에 애니즌을 리뉴얼해보려 했는데, 일이며 뭐며 해서 이렇게 올해도 별다른 변화없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내년에는 그래도 현재까지 모은 자료들을 기반으로 하여 애니즌을 거친 애니들을 정리하여 컨텐츠로 만들어볼 생각입니다.

내...년에는 가능할거에요.....아마도...


이상으로 12월 인사겸, 근황보고였습니다~

Comment '4'
  • profile
    미샤가짱~ 2020.01.02 22:09
    흐흐....저도 12월에 한창 바쁘게 지냈습니다...지금도 바쁘군요...
  • profile
    하루히 2020.01.16 17:35

    비교적 12월까지 엄청 바쁘다가... 1월은 그래도 짬이 나네요..ㅎㅎ

    항상 연말이 바쁘더라구요... ㅠ


    근데 지금도 바쁘시다니..ㅠㅠ

  • profile
    괴도라팡 2020.01.03 18:44
    역시 12월이라 다들 바쁜가 봅니다. 그리고 요즘은 많이 누그러져서 눈치볼 필요없이 다닐수 있지 않을까요?
    올해 클스마스는 생애 최악의 날이였군요. 신세한탄 한답시고 술이랑 대화를 많이 하니 술기운에 잠이 안와서 새벽4시까지 말똥말똥하고 회사에 출근해서 골골골...ㅜㅜ
  • profile
    하루히 2020.01.16 17:36

    뭐 일단 막상 간다하더라도 할 게 없을 것 같더라구요..ㅎㅎ

    바쁘게 살다보니 탈덕한 상태라..


    새벽까지 술마시다가 출근하시다니.. 격세지감하네요..ㅎㅎ 예전엔 다 술 못 먹는 나이였는데..ㅎㅎ


애니이야기

애니즌의 자유토크

List of Articles
날짜 글쓴이 분류 제목 최종 글 조회 수
2020.03.28 하루히 공지사항 (해결) 사이트 보안 경고 안내   3
2018.09.11 하루히 공지사항 사이트 접속 장애 안내   349
2018.08.17 하루히 공지사항 사이트 장애 안내   365
2020.04.01 장문유희 일상 만우절 이벤트라니!! 1 2020.04.03(by 미샤가짱~) 4
2020.03.13 미샤가짱~ 일상 오랜만에 코게돈보님의 트위터에 가봤습니다 14 2020.04.03(by 미샤가짱~) 39
2020.03.04 미샤가짱~ 일상 벌써 3월 입니다 7 2020.03.28(by 하루히) 19
2020.02.22 하루히 음악/동영상 꺼지지 않는 소망(Full ver.) 마법기사 레이어스 OP 1 2020.02.24(by 미샤가짱~) 19
2020.02.22 하루히 일상 코로나19로 전국이 비상이네요.. 5 2020.03.17(by 괴도라팡) 24
2020.02.13 장문유희 일상 달빛천사15주년기념 앨범 왔네요 음!상징적인 구매라 크게 내용물에 기대는 안하고 있었지만 받으니까 좋긴 좋네요 ㅋㅋㅋUSB 에는 만화 설정을 가져온 각 캐릭터들로부터의 메세지가 있는데사실 ... 3 file 2020.03.14(by 미샤가짱~) 22
2020.02.10 하루히 음악/동영상 2020 Boy Meets Girl 2 2020.02.22(by 하루히) 18
2020.01.01 하루히 일상 2020년 새해 인사 6 2020.02.22(by 하루히) 37
2019.12.01 하루히 일상 12월 인사 4 2020.01.16(by 하루히) 34
2019.10.13 하루히 일상 일본에 계신 분들은 태풍 피해 없으시길 바랍니다. 2 2019.10.22(by 하루히) 48
2019.09.29 장문유희 정보 달빛천사15주년기념 국내정식OST발매 3천3백만원 목표 금액에4억4천만원이 현재 모였네요...그리고 아직도 20일가까이 남았어요.달빛천사15주년기념 국내정식OST발매 5 file 2019.10.03(by 미샤가짱~) 81
2019.09.16 하루히 일상 모두 추석은 잘 보내셨나요? 5 2019.10.18(by 괴도라팡) 44
2019.09.04 미샤가짱~ 감상후기 최근에 본 애니메이션 8 2019.10.18(by 괴도라팡) 55
2019.08.24 기간테아 소식 와.. 정말 추억 입니다. 정말 오랜만이에요 반가워요. 7 2019.09.09(by 괴도라팡) 55
2019.07.19 하루히 일상 어제인가 쿄애니 방화사건이 있었네요 8 2019.08.26(by 하루히) 48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386 Next
/ 386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