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anizen.com/freeboard/194578 조회 수 76 추천 수 0 댓글 5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Extra Form

IMG_0299.jpg

방금 휴대폰으로 업로드 시도하니까 잘 안되서 컴터로 올려봅니다. ㅎㅎ

3월간에 이사전 많은 애로사항이 많았었습니다.

첫째로는 이사할려는데 처음엔 2~3만엔 정도 들겠지 하는 안이한 생각을 했었습니다만,

실제 견적을 보니 2만엔도 아닌 22만엔이라는군요. 하아...

역시 4월 시작전인 피크타임엔 이렇게나 비싸다는군요.

그래서 결국 1만엔 정도 주고 큰 물건들 회수의뢰받았지요. 아 내돈 ㅠ.ㅠ

둘째는 3주간 어떤 집회사에서 심사를 보았는데 떨어진 바람에 급하게 집을 구해서

쉐어하우스로 오게 되었어요. 급하게 한것 치고는 굉장히 좋은 역세권인 오기쿠보역(JR선, 시영전철)이라

거기다 라멘집도 되게 많은 곳이라 여기서 쭉 살거같네요.

다만 짐이 원래 많았던지라 방이 너무나도 좁아서 중고가게에서 수납장 몇개 샀어요.

그런데 이것도 2주간이나 대기기간이 꽤나 길어서 지금까지 수습하기 꽤 많이 애먹었었네요.

다행히 지금은 방정리 다해놓은 상태라 쾌적하게 지내고 있습니다. ㅋㅋ

남은건 이제 침대 매트리스만 도착하길....

회사 면접도 지난주부터 시작해서 다음주엔 1차면접 2군데랑 또 하나는 입사전 면담인데

그 회사평판이 확실히 써진곳이 없는지라 고민좀 하고있습니다.

거기다가 IT부문이 작년 7월부터 설립되어서 사람도 아직 그렇게 많지 않다는군요.

일단 2군데 면접보고 난뒤에 결정해보렵니다. ㅎㅎ

6월에 입사해서 얼른 일시작하고 싶군요!

Comment '5'
  • profile
    하루히 2019.04.22 13:22
    6월까지는 프리한 건가요? 쉴 수 있을 때 쉬는 게 좋습니다..하하하
    저는 회사 첫 입사후... 9년동안 쉼없이 일하고 있습니다..ㅠㅠ

    이제 슬슬 한번 쉼표를 찍고 싶긴한데, 그렇게 되면 생계가 걱정되니...
    일본에서 생활하신다니 최근 제가 본 유튜브가 생각나네요.
    그 분은 유학으로 일본왔는데, 일본분과 만나서 결혼하셔서 지금은 일본에서 살면서 한일부부 일상을 담은 유튜브를 올리고 있습니다.
    혹시 괴도라팡님도 그런 느낌으로 되시지 않을지.. 또 유튜브가 요즘 대세기 때문에 한 번 유튜브를 해보시는 것도 어떨지 생각해봅니다.

    참고로 제가 말한 유튜브는 https://www.youtube.com/channel/UCa8ss0P4W2Otce-V-4IXVBw 입니다.
  • profile
    괴도라팡 2019.04.22 19:49
    아하하하, 제 최종목표군요.
    작년 10월에 미팅가져봤었는데 아무래도 나고야에는 외국인에 대해 별 관심이 없어보여서 그런가 그냥 나가 떨어졌네요. ㅎㅎㅎㅎㅎ

    거기다 적령기 시작이기도 해서, 또 2년전부터 제 주위또래들이 하나둘씩 장가가니 저도 조급해 하는 상황이군요.
    그래도 도쿄는 가능성은 높겠죠?? 사람도 젤 많기도 하지만 제가 듣기론 특히 도쿄, 오사카 사람들이 한국사람이랑 결혼하고 싶다는 여성분들이 많다곤 들었어요.

    전 유튜브 할생각이 아직 없네요ㅋㅋ 많이 부담스러운지라
    나중에 사정이 나아지면 '케인TV'라는 컨셉으로 가게 될지 모르겠군요. ㅎㅎ
  • profile
    하루히 2019.04.22 21:18
    케인TV 구독하겠습니다! ㅋㅋ
    그나저나 저 남자분 대단하더라고요 유학갔을 당시 일본어 전혀 모르는 채 갔는데 지금은 일본사람도 현지인으로 오해할정도로 네이티브더라고요
    대신 반대로 한국어가....... 일본사람이 말하는 듯한 느낌이 되어버렸습니다. ㅎㅎㅎ
  • profile
    괴도라팡 2019.04.22 22:17
    케인TV 한때 장난전화로 되게 유명했었죠 ㅎㅎㅎ
    지금은 게임실황으로 리액션 보는맛이 일품이구요.

    일본어 실력 느는게 당연하지 싶습니다.
    왜냐하면 애인이나 배우자가 있는 외국사람 실력하고는 비교가 안되는거 같아요.
    전 아직도 아주가끔 말이 살짝 막히는 경우가 ㅜㅜ
  • profile
    하루히 2019.04.23 13:37
    아 하긴 배우자나 애인이 있으면 정말 말을 많이 할테니까요! 어찌보면 당연하네요 ㅋㅋ 라팡님도 그렇게 되실 것 같습니다! 화이팅!!

애니이야기

애니즌의 자유토크

List of Articles
날짜 글쓴이 분류 제목 최종 글 조회 수
2019.09.04 미샤가짱~ 감상후기 최근에 본 애니메이션 8 2019.10.18(by 괴도라팡) 58
2019.08.24 기간테아 소식 와.. 정말 추억 입니다. 정말 오랜만이에요 반가워요. 7 2019.09.09(by 괴도라팡) 58
2019.07.19 하루히 일상 어제인가 쿄애니 방화사건이 있었네요 8 2019.08.26(by 하루히) 50
2019.07.10 하루히 일상 새로운 에디터 모바일 작성 테스트 4 2019.09.09(by 하루히) 61
2019.06.24 하루히 일상 모바일에서 작성 테스트 8 2019.07.10(by 하루히) 55
2019.06.23 괴도라팡 일상 저도 근황 올려봅니다! 5 2019.07.28(by 괴도라팡) 43
2019.06.22 하루히 일상 2019년 6월이 지나가는 시점에서 근황 보고.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글을 쓰려고 하니 뭔가 어색하지만 근황보고 하겠습니다. 6월 13일에 후쿠오카 당일치기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무려 3번째 후쿠오카입니다.... 4 file 2019.06.24(by 괴도라팡) 63
2019.04.21 괴도라팡 감상후기 caution 케모노 프렌즈 2기 이 글은 경고문이 사용된 글입니다. 4 file 2019.04.22(by 괴도라팡) 60
2019.04.21 괴도라팡 일상 근환겸 인증 올립니다! 방금 휴대폰으로 업로드 시도하니까 잘 안되서 컴터로 올려봅니다. ㅎㅎ 3월간에 이사전 많은 애로사항이 많았었습니다. 첫째로는 이사할려는데 처음엔 2~3만엔 ... 5 file 2019.04.23(by 하루히) 76
2019.03.13 미샤가짱~ 일상 근황입니다ㅎㅎ 3 2019.03.14(by 하루히) 103
2019.02.04 하루히 일상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6 2019.04.22(by 하루히) 68
2019.01.01 장문유희 일상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새해네요 본가 내려갔다가 올라오는길에 애니즌 들려서 글써요! 올해 좋은일 많이 생겨서 좋은 한해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2 2019.01.10(by 미샤가짱~) 108
2018.12.31 하루히 일상 2018년 마지막 날입니다. 2 2019.01.11(by 하루히) 139
2018.11.21 하루히 일상 어김없이 올해도 애니즌에 눈이 내립니다. 애니즌 어디서라도 눈이 내리고 있기 때문에.. 이처럼 눈내리는 후쿠오카 타워도 보실 수 있습니다. ㅎㅎㅎ 물론 현실에서는 눈은 안내렸지만, 기상청 일기예보 ... 2 file 2018.11.22(by 하루히) 117
2018.11.20 하루히 음악/동영상 Grip! 한글 풀버전 이야... 이게 풀버전이 있었군요?~ 단순 1절 반복인 줄 알았는데...! 말그대로 가사가 다른 풀버전입니다..! 듣기론 실제 애니녹음을 할 때 2절까지 가사를 작성... 2 file 2018.11.21(by 하루히) 111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386 Next
/ 386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